Franchise opening guide

패션 쥬얼리 사업은 안정적이며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사업의 영속성은 1대, 2대 대를 이어서 영위할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쥬얼리 특성상 대기업의 참여가 힘들고 온라인 쇼핑몰 판매 포지션도 타 아이템에 비해 지극히 저조해

전체 소매 판매율 100% 중 4% (2018 월곡쥬얼리 연구소 통계) 입니다.

따라서, 상당히 매력있고 고부가가치를 창출하지만 비교적 많은 자본, 경험, 관리,

판매력등이 부족해서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것은 해결 할 수 있는 대안이 골드마트 프랜차이즈 본부입니다.

 

 

특징

 
         

년중 365일

상설할인 매장

가격 경쟁력 우수

고객이 인정한

거품없는 착한 가격

매출기여도가 뛰어나며 안정적인 매출목표 달성

실용적인

패션트랜드 선도

 

 

제품구성

 

골드마트에는 신개념의 아동용 목걸이, 팔지부터 10~20대 신세대층과 실속예물, 30~40대 중년층에 이르기까지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10,000여 가기가 넘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지금 이시간에도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유통관리 시스템

 

일일통상 활용 및 카다로그등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 시행중이며, 지속적인 분석과 매출의 극대화를 추구합니다.

 

 

지속적인 차별화 전략

 
  1. 착실한 내실 경영은 기본입니다.
  2. 확실한 A/S로 고객만족 우선주의 추구합니다.
  3. 상권분석 후 점포 특성에 맞는 제품 디자인 및 가격대를 구성합니다.
  4. 계절별 매장 디스플레이를 본사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시행합니다.
  5. 끊임없이 새로운 디자인을 연구 개발합니다.
  6. 유행, 히트 상품 및 우수디자인을 신속하게 공급합니다.
  7. 타사보다 저렴한 거품없는 가격대로 판매합니다.(착한가격)
  8. 철저한 판매 교육을 통해 한번 오신 고객이 단골 고객으로 확보됩니다.
  9. 체인점 점주님의 의견을 본사 운영에 적극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