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쥬얼리 사업은 안정적이며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사업의 영속성은 1대, 2대 대를 이어서 영위할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쥬얼리 특성상 대기업의 참여가 힘들고 온라인 쇼핑몰 판매 포지션도 타 아이템에 비해 지극히 저조해
전체 소매 판매율 100% 중 4% (2018 월곡쥬얼리 연구소 통계) 입니다.
따라서, 상당히 매력있고 고부가가치를 창출하지만 비교적 많은 자본, 경험, 관리,
판매력등이 부족해서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것은 해결 할 수 있는 대안이 골드마트 프랜차이즈 본부입니다.
년중 365일 상설할인 매장 |
가격 경쟁력 우수 |
고객이 인정한 거품없는 착한 가격 |
매출기여도가 뛰어나며 안정적인 매출목표 달성 |
실용적인 패션트랜드 선도 |
골드마트에는 신개념의 아동용 목걸이, 팔지부터 10~20대 신세대층과 실속예물, 30~40대 중년층에 이르기까지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10,000여 가기가 넘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지금 이시간에도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일일통상 활용 및 카다로그등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 시행중이며, 지속적인 분석과 매출의 극대화를 추구합니다.